SERVICE
아라툴 -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






아라툴(ARATOOL) - 온라인 도구 & 서비스


아라툴(ARATOOL)은 다양한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용 PC 소프트웨어 대신, 설치없이 쉽게 웹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라툴(ARATOOL)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변환 도구, 개발 도구, 네트워크 도구, 그래및 및 오디오 도구 등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웹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아라툴(ARATOOL)은 언제, 어디서든 PC나 모바일기기 등의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고 유요한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를 부담없이 사용하세요 !

아라툴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아라툴(ARATOOL) 서비스 특징


아라툴(ARATOOL) 서비스는 NextJS 프레임워크를 이용한 Frontend 와 NestJS를 이용해서 Backend로 구성/개발된 웹어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기존의 단순한 웹사이트가 아니라, SPA/PWA 형태의 웹어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는 전용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으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및 실행되는 PC 플랫폼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





다양한 변환 도구
Conversion Tool


색상변환도구, 통화(환율) 변환 도구, 세계 시간/타인존 변환 도구 및 다양한 온라인 단위 변환 도구(길이, 넓이, 무게, 속도, 각도, 에너지, 파워, 주기, 전자, 온도, 압력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트워크 도구
Network Tool


아라툴(ARATOOL)은 온라인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네트워크 도구를 지원합니다. 사용자의 공인IP 주소 검색, IP주소의 GeoLocation 정보제공, Whois 도구를 이용한 도메인 정보검색 등의 서비스 제공합니다.



개발 도구
Development Tool


개발에 필요한 온라인 도구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포맷터(Data Formatter - JSON, HTML, Javascript, CSS 등) 도구, 다양한 데이터 테이블(ASCII, Unicode 등) 및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픽 도구
Graphic Tool


아라툴(ARATOOL)은 온라인 그래픽 도구를 제공합니다. 색상선택(Color Picker) 도구, 온라인 이미지 편집 도구, 온라인에서 간단한 그림을 그릴수 있는 그림판 도구 등을 지원합니다.



오디오 도구
Audio Tool


아라툴(ARATOOL)은 온라인 오디오 도구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재생할 수 있는 오디오 재생도구, 오디오 합성/인식 도구 등을 지원합니다.



기타 도구
Useful Tool


위의 서비스 외에 온라인 계산기, 하드웨어 점검도구, 온라인 IDE 개발 도구등을 개발 및 지원할 예정입니다.